고양호수예술축제

개막식

HOME > GYLAF 프로그램 > 개막식

주제공연 「Drawing Breeze」

  • 개막식
  • 개막식
장르 공연일시 장소
복합장르 9.29 (금) 19:30 호수공원 석계산광장
구분 세부주제 시간 출연진
식전행사 바람이 실려 오는 선율 19:30 ~ 20:00 고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뮤지컬 아티스트 (이경수, 이지수)
공식행사 사회자 오프닝 20:00 ~ 20:02 정표, 김하나
공식행사 시장님 인사말 20:02 ~ 20:05 최성
개막공연1 바람에 움직이는 모래 20:05 ~ 20:15 신미리 작가 (샌드아트) , 현대무용 컴퍼니 J
개막공연2 바람에 춤추는 불 20:15 ~ 20:30 플레이밍 파이어
식후행사 레이저쇼 20:30 ~ 20:40 Holographic Laser Harp Show
식후행사 불꽃쇼 20:40 ~ 20:50  
< 작품소개 Contents >
살아있는 도시, 역동적인 도시 고양!
늘 기분 좋은 새 바람이 부는 희망적인 도시 고양시에 거리예술을 그리다.
올해로 9회를 맞는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에서는 차세대 세계 한류문화를 이끌어갈 글로벌 도시 고양의 성장 역사를 담은 무대와 화려한 불꽃 퍼레이드 공연을 3개의 Part로 나누어 개막의 풍성함과 완결성을 높였다.

PART 1. 바람이 실려 오는 선율 최고 수준의 기량을 갖춘 프로 연주자들로 구성된 고양의 대표 오케스트라 ‘고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장중하고 우아한 연주와 함께 정상급 뮤지컬 배우인 이경수, 이지수가 함께 협연을 이룬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뮤지컬 곡을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의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PART 2. 바람에 움직이는 모래 모래로 전하는 따뜻한 감동의 스토리텔러 '샌드 아티스트'의 고양시의 600년을 담은 역동적인 라이브 퍼포먼스와 뉴욕 트리샤 무용단 출신의 신진 대세 안무 정현진 컴퍼니J의 콜라보레이션! 시각적 예술과 육체적 예술의 만남을 통해 고양시의 600년을 더욱 다채롭게 그려낸다.

PART 3. 바람에 춤추는 불 불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플레이밍 파이어>의 화려한 무대와 키네틱아트쇼 그리고 불꽃예술쇼의 뜨거운 콜라보레이션. 발전의 도시 고양시의 열정을 빛과 불로 밤하늘에 그려낸다.
< 단체소개 >
「고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민간직업교향악단인 ‘고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지역 문화의 활성화와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기치로 내걸고 1999년 5월 최고 수준의 기량을 갖춘 프로 연주자들의 뜻을 모아 창단되었다. 교향악의 깊은 내면세계와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교향악단의 웅장함과 섬세하고 정교한 아름다운 선율로 고양시를 중심으로 경기 북부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이다.

「뮤지컬 아티스트 (이경수, 이지수)」 뮤지컬 배우 이경수는 <미스사이공>, <블랙메리포핀스>, <셜록홈즈> 등 출연, 뮤지컬 배우 이지수는 <레미제라블>, <스위니토드>, <프랑켄슈타인> 등에 출연한 실력 있는 배우이다.

「현대무용 컴퍼니 J」 뉴욕 트리샤 브라운 무용단에서 주역무용수로 활동했던 안무가 정현진이 창단한 ‘Company J’는 가장 본질적이고 근본적인 움직임에 집중하며, 세련된 작품들을 만들어내고 있는 단체이다.

「신미리 작가 (샌드아트)」 수채화 작가 출신의 샌드아티스트로서 여성의 섬세함을 손끝에 담아 모래로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스토리텔링으로 풀어가는 예술가이다. 그녀의 작품은 그림을 그리는 것 뿐만 아니라 관객과 소통하며 관객의 마음까지 읽어내는 섬세함이 담겨있다. 단순한 샌드 아트의 차원을 넘어 다양한 시도와 칼라의 표현이 가능하며 클라언트나 공연기획자, 행사 관계하시는 분들의 요구 (행사 명.슬로건,로고,CI,등)를 공연 중에 실사로 띄울 수 있는 시스템이 가능토록 구성된 차별화된 샌드아티스트이다.

「플레이밍 파이어」 국내 최고의 남녀 혼성 파이어 아트 ‘플레이밍 파이어’ 팀은 공연에 ‘불’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불춤'으로 소규모 공연부터 국가행사 및 대형축제의 개/폐막 공연 등 다양한 연출을 창조하는 단체이다.
< 제작 및 출연진 Staff & Cast >
연출 : 서윤미 / 조연출 : 이윤정, 박신혜
출연단체 : 고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신미리 작가 (샌드아트), 뮤지컬 아티스트 (이경수, 이지수), 현대무용 컴퍼니J, 플레이밍 파이어